본문 바로가기
마실
꿀팁

자취생이 꼽은 다이소 진짜 쓸모있는 물건

#자취#다이소#가성비
나무늘보

2026-06-26 14:45:50.556Z

340

저는 개인적으로 실리콘 도마가 가장 오래 가더군요. 가격도 3천 원이라 부담 없는데, 내열성 체크해 보니 200도까지 버텨서 뜨거운 비 올릴 때 임시 트리벳으로 써도 문제없었어요. 근데 칼질할 때 자국이 생각보다 깊게 파여서 양파 같은 거 썰고 나면 색이 배는 단점이 확실히 있네요 ㅎㅎ; 엊그제 마늘 다지다가 올리브오일 흘린 자국은 베이킹소다로 문질러도 완전히 안 빠져서 당황했어요. 그래도 가벼워서 씽크대 선반에 걸어 말리기 좋고, 고무 새 나는 싸구려랑 달리 첫날부터 냄새 거의 없어서 저는 만족하고 씁니다.

추천 1

댓글 0

    자취생이 꼽은 다이소 진짜 쓸모있는 물건 | 꿀팁 · 마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