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편돌이인데 마트 갔다가 계란값 보고 진짜 ㅈㄴ 놀랐음 한판에 7천원 넘겼더라 이거 폭염에 닭들 스트레스 받아서 산란율 떨어진거 체감 오짐 ㅋㅋㅋ 평소에 내 야식은 라면에 계란 2개 박고 삼겹살 조금 구워먹는건데 요즘 계란가격 보고 그냥 하나만 까게됨. 수박도 반통에 만원 넘는거 보니까 여름 과일 포기선언했고. 정부에서 유통 개선한댔는데 내 체감은 아직임 걍 편의점 폐기 처리되는 도시락 뜯어먹으며 버티는중 ㅇㅇ
2026-06-26 13:50:19.833Z
ㅇㅇ 편돌이인데 마트 갔다가 계란값 보고 진짜 ㅈㄴ 놀랐음 한판에 7천원 넘겼더라 이거 폭염에 닭들 스트레스 받아서 산란율 떨어진거 체감 오짐 ㅋㅋㅋ 평소에 내 야식은 라면에 계란 2개 박고 삼겹살 조금 구워먹는건데 요즘 계란가격 보고 그냥 하나만 까게됨. 수박도 반통에 만원 넘는거 보니까 여름 과일 포기선언했고. 정부에서 유통 개선한댔는데 내 체감은 아직임 걍 편의점 폐기 처리되는 도시락 뜯어먹으며 버티는중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