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딸래미 하이체어 나무 부분 기름 먹일 때 썼거든요? 올리브유 아니고 포도씨유였는데 신기하게 나무가 촉촉해지고 흠집도 좀 가려지더라고요 ㅋㅋ 많이 산패된 건 손에 묻히면 냄새가 진짜 토나와서 못 쓰고, 개봉하고 좀 지난 정도만 쓰시는 거 추천이쥬. 그리고 후라이팬이나 주물럭 냄비 길들일 때도 키친타올에 묻혀서 닦아줘요.
2026-06-23 09:16:38.118Z
저는 딸래미 하이체어 나무 부분 기름 먹일 때 썼거든요? 올리브유 아니고 포도씨유였는데 신기하게 나무가 촉촉해지고 흠집도 좀 가려지더라고요 ㅋㅋ 많이 산패된 건 손에 묻히면 냄새가 진짜 토나와서 못 쓰고, 개봉하고 좀 지난 정도만 쓰시는 거 추천이쥬. 그리고 후라이팬이나 주물럭 냄비 길들일 때도 키친타올에 묻혀서 닦아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