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실
후기

1년 지나니 책보다 사람이 기다려지더군요

#독서#모임#취미
나무늘보

2026-06-27 02:25:43.362Z

290

책 얘기보단 밥 얘기가 늘었다ㅋㅋ

추천 6

댓글 0

    독서 모임 1년 해보고 느낀 점 | 후기 · 마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