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실
후기

다회용기 입문했다가 텀블러 3개 폐기함

#친환경#다회용기#제로웨이스트
자취초보김과장

2026-06-25 04:33:35.535Z

502

씻을 때 손 들어가는 입구 좁은 텀블러는 제발 거르세요

추천 4

댓글 2

  • 월세노예2026-06-25 14:28:27.968Z

    입구 좁은 건 진짜 답 없죠 ㅋㅋ 저도 두 개 버렸어요.

    0
  • 자린고비전2026-06-25 14:41:27.968Z

    그러니까요 좁은 입구는 씻다가 빡칩니다

    2
다회용품 실천하면서 후회한 물건과 만족한 물건 | 후기 · 마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