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실
후기

캐시백 받겠다고 여름 저녁 시간대 더우니 참는 건 좀...

참새엄마

2026-06-28 14:52:26.046Z

440

아시다시피 정부에서 전기 많이 쓰는 저녁 5시에서 8시 사이에 아끼면 kWh당 500원씩 캐시백 준다고 하잖아요. 솔직히 취지는 좋은데, 현실은 그 시간대가 애들 하교하고 저녁 준비하느라 집 안에 사람도 가장 많고 에어컨이랑 인덕션 풀로 돌아가는 시간이거든요. 더워서 짜증 나는데 몇백 원 아끼자고 죽을 맛이더라고요, 전 그냥 포기했습니다.

추천 7

댓글 0

    캐시백 받겠다고 여름 저녁 시간대 더우니 참는 건 좀... | 후기 · 마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