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실
후기

저는 그래도 수납 고수라고 생각했는데, 뚜껑 달린 바스켓에서 완전 갈린 편이에요 ㅋㅋ

#정리#수납#살림
냥이집사

2026-06-27 09:50:07.529Z

160

뚜껑 있는 패브릭 수납함, 사진빨은 진짜 좋아요. 근데 막상 침대 밑에 넣어두면 뭐 들었는지 까먹고 안 열게 되더라고요. 라벨 안 붙이면 그냥 ‘또 하나의 검은 상자’일 뿐이쥬... 그래서 저는 그냥 투명 리빙박스로 갈아탔습니다. 가격도 천 원대 차이인데 눈에 보이는 게 제일 강력한 정리템이에요, 진짜.

추천 5

댓글 0

    정리 수납에 진심인 사람의 꿀템 공개 | 후기 · 마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