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이 될까 싶어 적어봅니다. 저는 운 좋게 한 달 전에 다이소에서 보고 업무용 계산기로 쓸까 해서 집어왔는데, 그땐 재고가 좀 있었거든요. 지금 품귀인 건 알지만 솔직히 키감만 보면 그냥 평범한 멤브레인 수준이고, 진짜 기계식 키보드 치는 맛은 아니에요 ㅎㅎ 숫자 버튼 눌리긴 잘 눌리는데 소리가 덜컹덜컹 조금 쌉니다. 저야 급식실에서 금액 장부 정리할 때 쓰니까 예뻐서 만족하는데, 중고가 3만원은 절대 아깝습니다. 그 돈이면 계산기 앱 있는 스마트폰 거치대를 사는 게 낫지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