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과장입니다. 싼 맛에 샀다가 날 물림 헐거워져 손만 버렸습니다.
2026-06-25 00:41:18.861Z
김과장입니다. 싼 맛에 샀다가 날 물림 헐거워져 손만 버렸습니다.
아이고 저도 똑같은 경험 있어요. 작년에 인터넷에서 3종 세트 만원도 안 하길래 냉큼 샀는데, 고기 자르다가 손잡이랑 날 분리되는 바람에 식겁했어요ㅋㅋ 싼 가위는 진짜 돈 버리는 지름길이에요. 손잡이 플라스틱 마감도 엉망이라 물기 닿으면 녹슬고... 전 그 이후로 가위만큼은 무조건 매장 가서 손에 쥐어보고 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