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실
레시피

전자레인지 계란찜 진짜 ㅇㅈ? 내 기준 솔직 후기

#전자레인지#간단요리
느린우체통

2026-06-27 17:46:39.233Z

300

계란찜용 전용기 세트 만원짜리 사서 해봤는데 솔직히 장단점 확실함 장점은 진짜 3분이면 다 됨 설거지도 그릇 하나로 끝이라 귀찮을때 ㄹㅇ 좋더라 단점은 전자레인지 출력 조절 못하면 계란 폭발해서 렌지 청소 개고생함... 우리집은 700W인데 한번 터지고 나서 무서워서 30초씩 끊어서 돌림 식감도 약간 퍽퍙한 느낌이라 찜기로 쪄먹는 계란찜 생각하면 실망할수도 있음 근데 그거 감안하면 가성비 ㅇㅈ

추천 5

댓글 0

    전자레인지로 만드는 의외의 요리들 | 레시피 · 마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