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실
레시피

기름값 아끼려다 배탈난 썰, 그리고 제 기준 공유해요

#식용유#살림노하우
묵은지참치

2026-06-24 00:45:50.580Z

310

전솔직히 올리브유는 너무 비싸서 못 쓰겠고, 콩기름은 맛이 없어서 애매했는데 카놀라유랑 해바라기유 번갈아 쓰니까 가격도 반값이고 튀김도 잘 되더라고요 ㅋㅋ 진짜 중요한 건 발연점이에요. 저 중불로 고기 구우면서 기름 태운 적 세네 번이라.. 그 뒤로 발연점 220도 넘는 걸로만 사요.

추천 3

댓글 0

    비싼 식용유 대신 가성비 좋은 기름 선택 기준 | 레시피 · 마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