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솔직히 올리브유는 너무 비싸서 못 쓰겠고, 콩기름은 맛이 없어서 애매했는데 카놀라유랑 해바라기유 번갈아 쓰니까 가격도 반값이고 튀김도 잘 되더라고요 ㅋㅋ 진짜 중요한 건 발연점이에요. 저 중불로 고기 구우면서 기름 태운 적 세네 번이라.. 그 뒤로 발연점 220도 넘는 걸로만 사요.
2026-06-24 00:45:50.580Z
전솔직히 올리브유는 너무 비싸서 못 쓰겠고, 콩기름은 맛이 없어서 애매했는데 카놀라유랑 해바라기유 번갈아 쓰니까 가격도 반값이고 튀김도 잘 되더라고요 ㅋㅋ 진짜 중요한 건 발연점이에요. 저 중불로 고기 구우면서 기름 태운 적 세네 번이라.. 그 뒤로 발연점 220도 넘는 걸로만 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