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실
질문

손목 통증 있을 때 마우스는 버티컬이 답인가요?

#손목통증#버티컬마우스#사무용품
느티나무

2026-06-24 16:50:31.154Z

430

기본적으로 손목 각도에 직접 문제가 있는 거라면 버티컬 마우스가 확실히 도움 됩니다, 이해하셨나요? 저는 50 넘어서부터 손목이 시큰거려서 로지텍 리프트 씁니다. 단, 손 큰 사람은 처음에 감당이 안 서 작은 사이즈 피하는 게 좋아요. 그리고 버티컬에 적응하는 2주 동안은 클릭 미스가 나서 일 효율이 떨어지니, 급한 업무 없는 시기에 시작하세요.

추천 3

댓글 0

    손목 통증 있을 때 마우스는 버티컬이 답인가요? | 질문 · 마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