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실
질문

소형 전자레인지, 저는 이 모델 2년째 쓰고 있습니다

#전자레인지#주방가전#1인가구
김과장

2026-06-28 14:42:26.046Z

120

김과장입니다. 저는 1인 가구로 20리터짜리 미니 전자레인지 2년째 사용 중입니다. 장점은 공간을 적게 차지한다는 점, 단점은 내부 높이가 낮아 일반 도시락 용기는 되는데 약간 높은 머그컵은 걸릴 수 있습니다. 출력은 700W로 일반적인 조리엔 무리 없고, 제 기준에선 디지털 버튼식보다 다이얼식이 고장이 덜 나더군요. 다만 내부 턴테이블이 없는 플랫 타입은 청소는 편했지만 해동 얼룩이 생겨서 저는 별로였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추천 2

댓글 0

    주방에서 쓸 만한 소형 전자레인지 추천 부탁드려요 | 질문 · 마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