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실
질문

러브버그에 시나몬스틱이 떴다길래 봤더니

자취초보김과장

2026-06-25 15:45:01.032Z

240

솔직히 저거 검색량 었다는 뉴스 보자마자 '설마 진짜 벌레 싹 사라지겠어?' 반신반의했는데, 일단 5000원 안짝이길래 호기심에 샀습니다 ㅋㅋ 결론부터 말하면 러브버그 직방은 기대 말아야 해요. 창에 두 개 놓고 하루 지났는데도 몇 마리 붙어있더라고요. 다만 모기는 확실히 줄었고, 무엇보다 주방 쪽에 두니까 초파리는 거의 사라진 수준이에요. 요약 드리자면 퇴치는 덤이고 인테리어 소품+초파리 치용으로 접근하시는 게 맞는 거 같습니다.

추천 5

댓글 0

    러브버그에 시나몬스틱이 떴다길래 봤더니 | 질문 · 마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