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실
질문

요즘 입소문 탄다는 3종세트, 야근러 기준으로 찍먹해봤습니더

전자레인지인간

2026-06-24 12:24:18.788Z

170

야쿠르트XO는 편의점에서 1+1할 때 사봤는데 제로치곤 확실히 목 넘김이 부드럽더라고요. 근데 장 보러 가기 귀찮아서 쿠팡에서 시키면 배송비 붙어서 가성비가 애매해짐다ㅋㅋ 두피 자외선 차단제는 이거 진짜 신세계인게, 여름에 점심 먹으러 5분 걸어나갔다 왔을 뿐인데 두피 따가웠던 경험 있는 분들은 무조건 사세요. 안 바르고 나갔다가 샴푸할 때 욕 나온 적 한두번이 아님다. 냉동 샌드위치는 아직 안 먹어봐서 추측인데, 전자레인지 돌리면 빵이 질척해질 확률 90%라고 봅니다. 이게 국룰이에요. 식빵은 토스트기에, 샌드위치는 그냥 해동해서 먹는 게 낫지 싶네요.

추천 5

댓글 0

    요즘 입소문 탄다는 3종세트, 야근러 기준으로 찍먹해봤습니더 | 질문 · 마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