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쿠르트XO는 편의점에서 1+1할 때 사봤는데 제로치곤 확실히 목 넘김이 부드럽더라고요. 근데 장 보러 가기 귀찮아서 쿠팡에서 시키면 배송비 붙어서 가성비가 애매해짐다ㅋㅋ 두피 자외선 차단제는 이거 진짜 신세계인게, 여름에 점심 먹으러 5분 걸어나갔다 왔을 뿐인데 두피 따가웠던 경험 있는 분들은 무조건 사세요. 안 바르고 나갔다가 샴푸할 때 욕 나온 적 한두번이 아님다. 냉동 샌드위치는 아직 안 먹어봐서 추측인데, 전자레인지 돌리면 빵이 질척해질 확률 90%라고 봅니다. 이게 국룰이에요. 식빵은 토스트기에, 샌드위치는 그냥 해동해서 먹는 게 낫지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