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에 유기견 센터에서 2살 된 믹스견 데려오기로 했는데 준비물 리스트 짜다가 머리 터질 것 같아서 도움 요청드려요. 예산은 15만원 정도로 잡고 있고, 가능하면 쿠팡에서 한 번에 살 생각인데 필수템이랑 후회템 경험 있으신 분 공유 좀 부탁드려요. 전 밥그릇이랑 방석, 배변패드, 리드줄 기본으로 깔아두려는데 이동장은 꼭 필요한지 모르겠네요. 초반에 산 장난감은 다 안 갖고 놀아서 돈 버렸다는 썰도 들어서 좀 신중하게 사고 싶거든요. 입양 첫날 꿀팁 같은 것도 알려주시면 진짜 감사하겠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