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실
질문

재택근무 집중력 루틴, 오후 2시만 되면 무너지는데 다들 어떻게 버티세요?

#재택근무#집중력#루틴
자취초보김과장

2026-06-26 07:01:16.371Z

540

저는 재택하는 날, 무조건 출근할 때처럼 셔츠로 갈아입고 책상에 앉거든요. 아침 9시부터 12시까지는 집중 잘 되는데, 점심 먹고 나면 소파가 너무 유혹적이라… ㅋㅋ 요약 드리자면 오전 루틴은 있는데 오후 루틴이 없어요. 혹시 오후 집중력 확 끌어올리는 작은 습관 같은 거 있으신가요?

추천 7

댓글 0

    재택근무 집중력 높이는 루틴 있으신가요? | 질문 · 마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