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비염 때문에 몇 년째 시행착오 중인데요. 일단 침구는 무조건 60도 이상 물로 세탁하는 게 기본이더라고요. 제품은 코 세척기 써봤는데 효과는 확실한데 세척액 온도 맞추는 게 은근 찮아서 꾸준히 하기가 힘들어요. 가습기는 초음파 방식보단 가열식이 확실히 덜 답답하더라고요. 단, 전기세는 좀 더 나와요.
2026-06-22 11:27:03.397Z
아이 비염 때문에 몇 년째 시행착오 중인데요. 일단 침구는 무조건 60도 이상 물로 세탁하는 게 기본이더라고요. 제품은 코 세척기 써봤는데 효과는 확실한데 세척액 온도 맞추는 게 은근 찮아서 꾸준히 하기가 힘들어요. 가습기는 초음파 방식보단 가열식이 확실히 덜 답답하더라고요. 단, 전기세는 좀 더 나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