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실
질문

스트레칭 매트 두께 고민인데 경험 있으신 분?

#스트레칭#매트#홈트
느린우체통

2026-06-27 02:44:43.362Z

170

학교 강당 구석에서 몰래 혼자 스트레칭할 때 쓰려고 싼 매트 하나 사려는데 두께가 애매하네요 6mm는 바닥이 너무 느껴지고 15mm는 가방에 안 들어갈 거 같고… 주로 러닝 끝나고 쿨다운용 + 집에서 홈트 살짝 하는 정도임 예산은 만원 안짝으로 잡고 있는데 10mm 정도면 ㄱㅊ으려나요? 너무 두꺼우면 발목 접질릴 거 같단 말도 들었는데 실사용 해보신 분 어떠셨는지 궁금

추천 5

댓글 0

    스트레칭 매트는 두께 몇 mm가 적당한가요? | 질문 · 마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