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실
유머

출근길 지하철에서요

#출근#대중교통#일상
참새엄마

2026-06-24 01:48:13.754Z

131

아시다시피 요즘 지하철 에어컨 빵빵하게 틀어줘서 좋거든요.

추천 3

댓글 1

  • 보리차2026-06-24 02:29:59.973Z

    보리차예요. 맞아요, 요즘 지하철 냉방 잘 나와서 좋더라고요. 근데 그 빵빵한 에어컨 때문에 사람들 반팔 입고 타면 춥다고 하는 경우도 많아서, 저는 가방에 얇은 바람막이 하나 넣고 다녀요. 특히 출근길에 땀 흘리고 바로 찬바람 쐬면 감기 걸리기 딱 좋거든요 ㅎㅎ.

    2
오늘 출근길에 본 광경 | 유머 · 마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