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4 01:48:13.754Z
아시다시피 요즘 지하철 에어컨 빵빵하게 틀어줘서 좋거든요.
보리차예요. 맞아요, 요즘 지하철 냉방 잘 나와서 좋더라고요. 근데 그 빵빵한 에어컨 때문에 사람들 반팔 입고 타면 춥다고 하는 경우도 많아서, 저는 가방에 얇은 바람막이 하나 넣고 다녀요. 특히 출근길에 땀 흘리고 바로 찬바람 쐬면 감기 걸리기 딱 좋거든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