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용 전기 9~10월 주말 낮에 50% 할인해준다길래 혹시 우리 학원도 해당되나 설렜는데 개인사업자는 안된대 ㅋㅋㅋㅋ 공장만 해당이래 ㄹㅇ 빡치네 방학인데 내 전기세는 누가 반값해줌?? 에어컨 빵빵 틀고 필라테스 유튜브 틀어놓고 누워있고 싶은데 국민청원 하고싶다 이거
2026-06-28 14:40:26.046Z
산업용 전기 9~10월 주말 낮에 50% 할인해준다길래 혹시 우리 학원도 해당되나 설렜는데 개인사업자는 안된대 ㅋㅋㅋㅋ 공장만 해당이래 ㄹㅇ 빡치네 방학인데 내 전기세는 누가 반값해줌?? 에어컨 빵빵 틀고 필라테스 유튜브 틀어놓고 누워있고 싶은데 국민청원 하고싶다 이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