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실
유머

공장형 인간은 할인도 못받음 ㅋ

우럭한마리

2026-06-28 14:40:26.046Z

430

산업용 전기 9~10월 주말 낮에 50% 할인해준다길래 혹시 우리 학원도 해당되나 설렜는데 개인사업자는 안된대 ㅋㅋㅋㅋ 공장만 해당이래 ㄹㅇ 빡치네 방학인데 내 전기세는 누가 반값해줌?? 에어컨 빵빵 틀고 필라테스 유튜브 틀어놓고 누워있고 싶은데 국민청원 하고싶다 이거

추천 2

댓글 0

    공장형 인간은 할인도 못받음 ㅋ | 유머 · 마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