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실
유머

우리 팀, 제육 덮밥만 한 달째..

#직장생활#점심#메뉴
묵은지참치

2026-06-22 10:45:42.760Z

540

매일 제육이 뭔 레전드예요 진짜 육수 세끼는 먹은 듯ㅋㅋㅋㅋㅋ

추천 3

댓글 0

    회사 점심 메뉴 레전드 | 유머 · 마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