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실
유머

이어폰 꽂고 밥 먹는데도 말 걸면 좀 그렇네요

#혼밥#식당#눈치
지영

2026-06-22 20:44:07.566Z

600

혼밥 하러 갈 때면 늘 이어폰 꼭 챙깁니다. 제 나름대로 혼자 먹겠다는 신호인데, 꼭 옆에서 "혼자 왔어요?" 하고 말 거는 분들 있더라고요. 편하게 혼밥 할 권리, 좀 지켜주시면 안 될까요.

추천 3

댓글 0

    혼자 밥 먹는데 자꾸 말 거는 사람 | 유머 · 마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