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 폰 바꿔드리고 기본 세팅 해드리는데 진짜 멘붕 왔어요. "여기 왼쪽 버튼은 뒤로가기니까 기억하세요" 했더니 "어떻게 하는 거냐, 그 버튼이 안 보인다" 이러시는 거예요. 그래서 보니까 제스처로 바뀐 거죠 그게... 화면 끝에서 쓸어올리는 걸 어떻게 설명해야 하나 한참 고민하다가 결국 하단 버튼으로 바꿔드렸습니다 ㅋㅋ. 제일 당황스러운 건 나중에 통화해서 잘 되시냐고 여쭤봤더니 "뒤로 간다는 게 무슨 말이냐, 나는 앞으로만 가는데" 하셔서 진짜 말문이 막히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