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실
유머

버스 안인데 에어컨 빵빵 그치만 옆 사람 체온이 더 세요

#출근#대중교통#일상
초록양말

2026-06-26 09:42:33.674Z

280

아침부터 힐링하려다 체온으로 퇴근하는 기분 ㅋㅋ

추천 3

댓글 0

    오늘 출근길에 본 광경 | 유머 · 마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