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실
유머

마스크도 소용없더군요. 오존 생각보다 강하네요.

행복한나무

2026-06-24 04:07:15.783Z

140

며칠 전 점심 먹고 잠깐 은행 들르려고 걸었는데, 10분도 안 돼서 목이 칼칼해지더군요. 처음엔 미세먼진가 싶어 마스크 다시 꼈는데도 별 차도가 없어서 이상했어요. 저녁에 뉴스 보니까 오존 경보 떴다고 하더라고요. 가스 형태라 마스크로는 걸러지지도 않는다니, 진짜 여름엔 점심시간 외출을 아예 피하는 수밖에 없겠어요.

추천 5

댓글 0

    마스크도 소용없더군요. 오존 생각보다 강하네요. | 유머 · 마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