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실
유머

탄산수만 사 먹는 신세가 될 줄이야

다이어리

2026-06-23 02:49:29.975Z

500

칠성사이다 4.3% 오른다길래 마트 갔다가 라인업 쫙 둘러봤는데 진짜 살 게 없어요. 펩시 5%요? ㅋㅋ 이제 탄산은 사치인가 봐요. 시원한 사이다 한 캔에 행복해하던 시절이 있었는데, 이젠 그냥 수돗물에 탄산수 기계나 돌려야 하나 진지하게 고민 중입니다. 장바구니 물가 폭격에 방학맞이 간식 준비하는 엄마 입장에선 그냥 한숨이에요.

추천 0

댓글 0

    탄산수만 사 먹는 신세가 될 줄이야 | 유머 · 마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