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진짜 별거 아닌데 20개월 딸이 첨으로 찢어놓은 색종이 조각 하나를 코팅해서 컵 받침으로 쓰고 있거든요? 재택근무하다 보면 멘탈 나갈 때 있는데 그거 한 번 만지면 좀 내려가요. 근데 재질 특 타서 벌써 코팅 벗겨지려고 해서... 혹시 오래 간직할 방법 아시는 분? 사무용품 같은 걸로 위로 받는 거 완전 이해되쥬 그쵸?
2026-06-22 09:36:28.352Z
전 진짜 별거 아닌데 20개월 딸이 첨으로 찢어놓은 색종이 조각 하나를 코팅해서 컵 받침으로 쓰고 있거든요? 재택근무하다 보면 멘탈 나갈 때 있는데 그거 한 번 만지면 좀 내려가요. 근데 재질 특 타서 벌써 코팅 벗겨지려고 해서... 혹시 오래 간직할 방법 아시는 분? 사무용품 같은 걸로 위로 받는 거 완전 이해되쥬 그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