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실
일상

씨앗 심은 지 일주일 만에 싹이 났어요

#식물#반려식물#소소한기쁨
서연맘

2026-06-28 11:19:16.786Z

170

며칠 전 딸이랑 같이 심은 바질에서 오늘 아침 싹이 올라왔어요. 작년엔 물을 너무 많이 줘서 다 썩었었는데 이번엔 흙이 바싹 마를 때까지 기다렸더니 신기하게도 반응이 오네요. 출근 준비하다가 화분 보고 혼자 웃었어요. 이 맛에 식물 키우나 봐요.

추천 3

댓글 0

    며칠 전에 심은 바질에서 싹이 났어요 | 일상 · 마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