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실
일상

스마트폰 보는 습관 고치신 분 계신가요

#스마트폰#대화#습관
묵은지참치

2026-06-26 20:31:16.573Z

260

친구 만나서 밥 먹는데 대화하다가도 어느새 폰 켜서 인별 보고 있고 저도 모르게 그게 습관이 돼버렸어요. 상대방이 먼저 폰 꺼내면 '아, 나도 좀 볼까' 하고 따라서 보게 되고... 진짜 웃긴 게 무슨 급한 연락 온 것도 아닌데 그냥 손이 가더라고요 ㅎㅎ. 일부러 식당 들어갈 때 폰 진동으로 바꾸고 주머니에 넣어두는데도 이걸 못 참겠어요. 혹시 이런 거 고치신 분 있나요? 밥 먹는 1시간만이라도 폰 안 보고 대화에 집중하는 방법 같은 거 있음 알려주세요.

추천 4

댓글 0

    친구 만나도 자꾸 폰 보는 게 습관됐어요 | 일상 · 마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