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8 03:34:35.446Z
재료값 적고 혼자 몰입할 거 추천 좀요
다이어리 쓰기 어떤가요? 재료라고 해봤자 펜이랑 공책 하나면 되고, 방에서 조용히 몰입할 수 있어요. 살림 기록하듯 그냥 하루 있었던 일 적는 것도 꽤 재밌더라고요. 요즘은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붐이라 스티커나 마스킹 테이프 하나씩 사서 붙여도 소소하게 힐링돼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