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오랜만에 마트 갔다가 계란 한판 9천원 찍힌 거 보고 그대로 얼음 됐습니다 ㅋㅋ 예전에 5천원 할 때도 비싸다 했는데 이건 뭐... 삼겹살은 2근에 3만원 넘더라고요. 수박도 통으로 사려다 반쪽만 집어왔네요. 재택이라 점심 해결 되니까 그나마 버티는 거지, 출근하는 분들은 진짜 밥값 무서워서 못 다니겠단 말 실감 나더라고요. 폭염에 물가까지 이러니까 야외에서 캠핑 구이 하던 맛도 예전 같지 않을 듯...
2026-06-26 12:46:20.574Z
주말에 오랜만에 마트 갔다가 계란 한판 9천원 찍힌 거 보고 그대로 얼음 됐습니다 ㅋㅋ 예전에 5천원 할 때도 비싸다 했는데 이건 뭐... 삼겹살은 2근에 3만원 넘더라고요. 수박도 통으로 사려다 반쪽만 집어왔네요. 재택이라 점심 해결 되니까 그나마 버티는 거지, 출근하는 분들은 진짜 밥값 무서워서 못 다니겠단 말 실감 나더라고요. 폭염에 물가까지 이러니까 야외에서 캠핑 구이 하던 맛도 예전 같지 않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