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실
일상

왜 쉬는 날이면 꼭 평소보다 일찍 깨는 걸까요

#주말#수면#아쉬움
김과장

2026-06-26 10:27:52.764Z

430

김과장입니다. 평일에는 여섯 시 알람도 못 듣고 버둥대면서 일어나는데, 토요일만 되면 눈이 번쩍 떠집니다. 오늘도 새벽 다섯 시 반에 깨서 그냥 누워있다 일어났습니다. 참고로 어제 야근까지 해서 열두 시 넘어 잤는데도 이래서, 솔직히 좀 억울합니다.

추천 6

댓글 0

    주말 늦잠 자고 싶은데 왜 일찍 깨는 걸까요 | 일상 · 마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