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실
일상

이거 보고 바로 샀는데 효과 보려나 ㅋㅋ

느린우체통

2026-06-28 12:26:54.803Z

580

며칠 전에 마실에서 누가 올린 기사 보고 바로 주문함 ㄹㅇ 양치만 열심히 하면 될 줄 알았는데 요즘 스트레스 받을 때마다 잇몸에서 피 나고 그래서 좀 신경 쓰였거든 근데 열처리 유산균 먹는 걸로 잇몸 출혈 지수가 줄었다는 연구 결과 보니까 혹해서... 솔직히 젤리 맛은 그냥 그럼 기대보단 좀 심심한 맛ㅋㅋ 아직 일주일밖에 안 됐는데 큰 변화는 모르겠고 일단 한 통 다 먹어보고 후기 남겨봄

추천 1

댓글 0

    이거 보고 바로 샀는데 효과 보려나 ㅋㅋ | 일상 · 마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