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야식 땡겨서 배달앱 켰는데 치킨 시키니 배달비 4천원 붙더라고요. ㅎㅎ 그냥 잠바 하나 걸치고 동네 편의점 갔어요. 밤공기 쐬면서 걸으니 이게 은근 기분 좋더라구요. 핫바 하나랑 맥주 캔으로 만원도 안 썼어요. 요약 드리자면 배달비 아끼니 만족도는 두 배인 거 같아요 ㅋㅋ
2026-06-22 13:56:40.451Z
오늘 야식 땡겨서 배달앱 켰는데 치킨 시키니 배달비 4천원 붙더라고요. ㅎㅎ 그냥 잠바 하나 걸치고 동네 편의점 갔어요. 밤공기 쐬면서 걸으니 이게 은근 기분 좋더라구요. 핫바 하나랑 맥주 캔으로 만원도 안 썼어요. 요약 드리자면 배달비 아끼니 만족도는 두 배인 거 같아요 ㅋㅋ